x10 LEVERAGED STOCKS ROAD STOCK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기존 투자회사의 모니터링은 물론 끊임 없이 제휴사를 늘려가며, 보다 더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로드스탁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을 약속드리며, 항상 고객 최우선을 중심으로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x10 LEVERAGED STOCKS

해외 주식도 거래할 수 있나요?

레버리지 스탁은 국내 주식 전용으로 해외 주식에 대한 레버리지 상품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 주식에 대한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여러 증권사 및 해외 증권사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상품 외에 다양한 상품들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로드스탁과 더불어 대부분의 레버리지 스탁 업체는 국내 증시를 전용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어떤 종목을 투자할 수 있나요?

국내에서 거래할 수 있는 모든 주식 종목인 코스피 938개 종목, 코스닥 1610개 종목, etf 844개 종목을 모두 투자할 수 있지만, 일부 고위험군에 분류되거나, 상장폐지 위험 등등 빨간불이 들어온 종목에 대해선 일부 거래가 제한될 수 있으며, 이는 저희 로드스탁 및 회원분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것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대출이자는 몇 %인가요?

수 많은 레버리지 스탁 업체에선 레버리지를 대출이라고 표현하지만, 실제 대출과는 무관한 대여금이기 때문에 이자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대출에 대한 이자는 발생하지 않으며, 투자자의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지급받기 때문에 다른 개념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몇 %인가요?

국내 증권사와 더불어 많은 레버리지 업체별 수수료는 모두 다를 수 있으며, 저희 로드스탁은 0.01%의 최저 매매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마진을 남기기 때문에 가능하지만, 이 보다 더 저렴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는 위험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 종목에 100% 투자 가능한가요?

로드스탁은 100% 투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 고위험군의 종목에 대해선 일부 제한될 수 있으며, 기타 다른 문제로 매매할 수 없는 경우 사전에 공지하고 있습니다. 100% 투자전략은 단기 매매에 중점을 둔 투자전략인만큼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와 상의 후 이용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오버나잇이란 무엇인가요?

레버리지 스탁 오버나잇은 주식 시장에서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주식을 보유한 채 다음 거래일까지 해당 포지션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마진 계좌를 사용하여 주식을 매수한 후, 그 주식을 다음 거래일까지 보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이 마감될때 상승을 예측하여 청산을 진행하지 않고 오버나잇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시 익일로 이월됩니다.

투자자가 레버리지 스탁 오버나잇을 수행할 때에는 시장 조건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투자 목표와 리스크 허용도를 고려하여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오버나잇 포지션을 보유하는 동안 주식 시장의 변동성에 대비하여 적절한 리스크 관리가 필요합니다.

청산과 오버나잇

레버리지 스탁은 정규장이 마감되는 15시 19분에 모든 포지션은 자동으로 청산됩니다. 따라서 청산을 원치 않을 경우 미리 오버나잇을 신청하여 피해를 사전에 방지해야합니다. 각 업체별 오버나잇의 대한 규정은 모두 다르며 저희 로드스탁은 다음과 같은 규정 및 이점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에 따른 주가 상승을 예상할 경우 반드시 정규장이 마감되기 전 오버나잇을 HTS 및 MTS를 통해 신청하여 불이익을 피하는것이 옳습니다. 또한 오버나잇에 대한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지만 일부 고위험 종목에 대해선 오버나잇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로스컷은 무엇인가요?

레버리지 스탁 로스컷은 투자자가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주식을 매수한 경우에 적용되는 손실 제한 규정입니다. 이는 주식 시장에서 레버리지를 활용하는 투자 전략에서 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주식을 매수할 때, 투자자는 일부를 자금으로 사용하고 나머지 금액은 대여로 이용합니다. 이렇게 대여를 통해 구매한 주식은 시장에서의 가격 변동에 따라 손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로스컷은 주식 가격이 일정 수준 이하로 하락할 경우, 투자자가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포지션을 청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자본금의 20%를 로스컷으로 설정했을때 100만 원의 자본금과 1,000만 원의 레버리지 대여금을 사용할 경우 1,100만 원의 시드로 투자할 수 있지만 손실로 인해 1,020만 원(100만 원의 대한 20% = 20만 원 + 대여금 1,000만 원)보다 보유금액이 낮아질 경우 최초 설정한 20%의 로스컷을 초과하기 때문에 청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스탁 로스컷을 설정하는 방법은 투자자의 리스크 허용도와 투자 전략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는 포지션을 설정할 때 예상되는 손실을 고려하여 로스컷을 설정하게 되며, 이를 통해 손실을 제한하고 재정적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종종 투자자들은 기술적 분석이나 주가 패턴에 따라 로스컷을 설정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이동평균선과 같은 기술적 지표를 활용하여 로스컷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점은 이용시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며, 투자전략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스탁 로스컷은 투자자가 손실을 최소화하고 재정적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투자 전략을 수립할 때 로스컷 설정에 대한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RELATED NEWS

10배스탁
레버리지10배
10배레버리지

레버리지 스탁이 필요하신가요?

최대 10배의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수익률을 극대화 시켜보세요.

저희 로드스탁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로 구성된 업체로서, 고객분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버리지 스탁 - 로드스탁

저희 로드스탁과 함께하세요. 높은 수익률을 선물합니다.

로드스탁 INFO

주요지수

로드스탁 고객센터

로드스탁은 항상 회원분들과 함께 성장하고 나아갑니다.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

레버리지 스탁 업체를 찾고계신가요?
로드스탁은 주식 거래의 10배에서 최대 15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하여 다양한 투자전략과 더 높은 수익률을 바탕으로 건강한 레버리지 스탁 시장을 선도합니다.